상담문의 - 눈운동기구 아이존 시력운동기, 퍼스널스코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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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일 : 20-10-14 09:16
건전지만으로는 작동이 되지 않아 문의드립니다.
조회 : 99  
안녕하세요, 어제 제품을 받았는데 문의드릴 것이 있어 글을 남김니다.
다름이 아니라 제품 사용 시 어댑터를 연결하면 작동이 되지만 건전지만으로는 작동이 되지 않고 있습니다.
플러스극과 마이너스극도 꼼꼼히 확인하고, 동봉된 건전지와 여분의 건전지로 교체해 보고 
심지어 새로 산 건전지로 교체해 봐도 그대로네요.
AS를 받아야 하는 상황인걸까요...?ㅠㅠ

또 빨간 불빛이 나오기 전 찰칵찰칵하며 시야가 열였다 닫힐 때,
양쪽 눈의 시야가 아래 사진처럼 교집합 그래프처럼 보였다가 또 어느 때는 따로따로 보였다가 하는데
이것이 정상적인 상황인지 알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IZON 20-10-14 09:47
 180.♡.113.167 답변  
우선 양쪽 눈의 시야가 사진처럼 보이는 이유는
양안융상이 원활하게 되지 않아서 그럴수도 있고 가까운 거리를 봐서 그럴수도 있습니다.
양안융상이 원활하게 되지 않는 부분은 눈이 기능적으로 약해진데다 초점을 맞추는게 원활하지 않기에
교집합 또는 따로따로 보이게 되는데
눈운동을 꾸준하게 하면 눈운동기가 양안융상 초점훈련을 시켜주기에 충분히 좋아질 수 있습니다.

남겨주신 문의글로는
구매하신 제품이 그런것인지 AS하신 제품이 그런것인지
알기 어렵지만 말씀하신 불편사항을 해결드리기 위해
1566-7348 전화로 문의주시면 더욱 빠르게 처리가 가능합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연락주시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만약 구매하신 제품인데 어제 제품을 받으셨다면 교환이 가능하며
AS 완료된 제품이라면 몇가지 확인 후 사용이 가능하도록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이민영 20-10-15 08:58
 14.♡.252.146 답변 삭제  
친절한 답변 감사드립니다.
오늘 아침에 다시 건전지만으로 작동시켜 보니 되네요.ㅠㅠ
처음 문의글을 남길때는 분명 안되었었기에
혹시 보낸 제품을 켜보시고 되는데...? 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 말씀드립니다!
IZON 20-10-15 09:13
 180.♡.113.167 답변  
연락드려서 해당사항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도록 안내해드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