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담문의 - 눈운동기구 아이존 시력회복운동기, 퍼스널스코프

아이존과 함께 우리가족 모두
밝고 편안하게 세상을 보자!

상담문의 국내의 전문가들로부터 인정을 받은 아이존입니다.

 
작성일 : 19-12-03 22:10
a/s문의
조회 : 47  
안녕하세요..
제품을 구입한지는 4년정도 된 것 같습니다..
그동안 꾸준히 사용한 저희 아이는 다행히 시력이 떨어지지 않고 덕분에 잘 유지하고 있습니다.
근데 4년 정도 사용하다 보니 실리콘 부분은 헐거워지고 배터리 커버도 분실하고 앞에 셔터 부분도 작동이 되었다 안되었다 하네요..ㅜㅜ
a/s 를 한번 전체적으로 받고 싶은데 어떻게 하면 되나요?

IZON 19-12-04 11:03
 211.♡.39.18 답변  
일단 전반적인 점검을 위해 입고를 시켜주셔야 하는데
구매 1년이 지나셨기 때문에 왕복 택배비는 발생됩니다.
일단 배터리 커버가 분실되었기에 시리얼번호 확인이 어려운관계로
포장하실때 메모로 배송받으실주소, 성함, 연락처, 안되는 부분을 기재하시고
받으시는 택배비 4,000원을 동봉하시어 아래의 입고지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보내실때 보내시는 택배비는 선납으로 지불하셔야 하며 선불지급이 되지 않을경우
a/s완료 후 착불로 발송됩니다.
입고지 주소 : 경기도 성남시 중원구 둔촌대로 107 금호빌딩 701호

우선 점검이나 a/s, 수리 비용은 발생하지 않으나
실리콘 부분 교체를 원하실 경우
소모품 교체이기에 구매가 필요하여 추가 10,000원을 동봉하시면 됩니다.